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뉴스/베스트사진

(주)나유타 조성일 지점장 “소비자의 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주)나유타 조성일 지점장
“소비자의 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희 홍보관에서는 절대로 억지로 물건을 사게 하지 않습니다. 소비자의 선택이 존중받는 곳, 바로 나유타입니다”

(주)나유타 조성일 지점장은 ‘소비자의 선택’에는 타협이 있을 수 없다며 단호하게 말했다. 서울특별시 노원구의 ‘나유타’는 주로 40~50대 주부를 대상으로 주방용품과 생활용품을 홍보하고 있다.

가장 까다로운 주부경력 20~30년 차에게 선택받는 비결은 무엇일까. 조성일 지점장은 뜻밖에 교과서적인 답을 주었다. “과대광고하지 않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보하는 것”이 영업전략이라는 것이다.

특히, 홍보관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서 정기적으로 주부생활에 꼭 필요한 음식궁합, 건강상식, 화장법 등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기 때문에 지역사회에서 좋은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

정직한 영업과 지역사회에 기여한 부분을 인정받아 (주)나유타는 지난 2월 (사)한국노년소비자보호연합(www.silver112.com)에서 ’소비자와 소비자단체가 선정하는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되는 기쁨을 맞았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