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뉴스

노정호 사무총장은 "앞으로도 회원들 모두가 취약계층의 건강은 물론 마음까지 보살피는 시민단체로서

 


어르신들의 감염병 예방을 위한 기프트카 셰어링에 당첨 되었습니다. !!

 

평소 경로당 및 위생취약시설에 무료 방역을 해오던 한노연 방역봉사단이 현대자동차가 캠페인하는 기프트카 셰어링 이벤트에 당첨되어, 겨울철에 발생하는 식중독 세균인 노로바이러스와 로타바이러스로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들이나 취약시설에 계시는 분들이 걸리지 않도록 예방을 위한 방역봉사를 실시합니다.

 

단 3일간의 짧은 일정으로 이뤄지는 점이 아쉽지만, 2014년을 보내며 연말연시 취약계층과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봉사 인원 10여명을 구성해 실내외 방역봉사를 통하여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의 건강 향상을 증진하는데 일조하고자 합니다.


이번 방역에는 주식회사 그렌텍 그린(대표 김종환)이 후원하고, 현대자동차가 협찬하여 2014년 마지막을 이웃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노정호 사무총장은 "앞으로도 회원들 모두가 취약계층의 건강은 물론 마음까지 보살피는 시민단체로서 나눔의 참 봉사 실천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으며, 수소살균수기 제조, 판매 회사인 (주)그렌텍 그린의 김종환대표는 한노연과 함께 세균감영병예방을 위해서라면 전국 어떠한 단체나 회사에서 요청해오면 소정의 심사를 거쳐 무료방역을 실시하는데 힘을 보태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2015년도 무료방역을 희망하시는 단체나 회사는 9988봉사단(1644-411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방역일정-

○ 29일(월) 종로구 소재 경로당 방역

○ 30일(화) 영등포구 소재 지구대, 파출소 및 노숙인 시설 '보현의 집'외

○ 31일(수) 서울시 연합회 건물, 교육장 외 용산지역 경로당 등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