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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이 상조시장에 새로 진출한다.

이 회사는 100% 자회사 ㈜교원라이프를 설립하고 상조 브랜드 ‘물망초’를 이달 중 런칭한다고 11일 밝혔다.

2015년 매출 3조원 달성과 1000만 고객을 비전으로 제시한 교원그룹은 이로써 ㈜교원, ㈜교원구몬, ㈜교원L&C, ㈜교원여행, ㈜교원하이퍼센트에 이은 6번째 계열사를 갖게 됐다.

교원라이프의 ‘물망초’ 상품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물망초 한송이(월 납입금 3만8000원x100회) ▷물망초 두송이(월 납입금 5만2000원x100회) ▷물망초 세송이(월 납입금 6만4000원x100회) 등 3가지를 선보인다.

올해 3만900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향후 상조서비스 외 실버사업과 관련한 신사업 아이템도 지속적으로 발굴하기로 했다. 교원 관계자는 “모기업의 탄탄한 재무건전성과 ‘정도경영’ 정신을 기반으로 다른 상조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munrae>
freiheit@herald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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