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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글

전화국 직원인데요...

수년의 공부를 마치고 드디어 자기 병원을 차리게 된 초보 의사가 있었다.

첫 손님이 진찰을 받기 위해 들어왔다. 의사는 자신이 초보임을 알리기 싫었다.
그래서 그는 아직 개통도 하지 않은 전화기를 붙들고는 괜히 바쁜 척을 했다.

무려 10분이라는 시간동안 전문용어를 써가며 전화하는 척을 한 후 환자에게 물었다.
"죄송합니다.00병원에서 자문이 들어와서......"

그리고 난 뒤 환자에게 물었다.
"어디가 아파서 오셨죠?"


그러자 그 환자가 말했다.

아! 저는 환자가 아니라 전화 개통하러온 전화국 직원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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