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미래뉴스

왕실코스메틱, ‘왕실 더 프라임 앰플세트’로 피부건강 챙겨요

▲ 사진 : 왕실코스메틱 ( 대표 강창모 ) 왕실 더 프라임 앰플 세트 ⓒ왕실코스메틱    

 

[밝은미래뉴스= 박세아 기자] 왕실코스메틱(대표 강창모)이 최근 순도 99% 골드, 필수 아미노산 및 황금누에, 홍삼 추출물을 함유한 ‘왕실 더 프라임 앰플’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이번 앰플 세트는 84만원의 가격으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주는 동시에 탄력감을 줄 수 있는 앰플과 비비크림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단백질 기본 구성단위로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개선에 집중적인 도움을 선사해주고 자연스러운 피부 결점 커버를 통하여 건강한 피부 톤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우리 몸속에서 생산되는 ‘천연보습인자(NMF)’는 천연 수분을 의미하며 수분을 일정하게 유지하여 잡아주지만 노화 및 스트레스, 자외선, 공해물질 등으로 인해 기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을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한다.

 

아울러 NMF는 세포층에서만 유일하게 발견되어 각질층에 있는 수분을 붙잡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피부 탄력을 유지해준다고 한다.

 

왕실코스메틱 앰플에는 이러한 NMF가 피부에 스며들어 수분을 확실히 잡아줄 뿐만 아니라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중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에서도 ‘왕실 더 프라임’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고 외국 바이어와 수 차례 상담을 통한 진전이 있는 만큼 조만간 수출길이 열릴 것으로 보인다”며, “대한민국 외화획득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문: 

http://www.9988news.com/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