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뉴스/베스트사진

노년소비자를 위해 활동해온 우리 단체가 소비자와 독자가 함께 만드는 소비자연합타임스를 통해 홍보함으로써 노년층 소비자의 권리가 더욱 증진될 것”

소비자연합타임스 최성희 기자] 오늘 3월 7일(월) 소비자연합타임스 신유술 대표는 소비자연합타임스 사무실에서 한국노년소비자보호연합(www.silver112.com) 노정호 사무총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노년소비자연합은 신체적 심리적으로 취약한 노년 소비자층의 권익보호와 소비생활 향상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노년 소비자 상담, 보호연구, 모니터링 및 감시단 운영 등을 통해 고령화 사회에 노인이 소비생활의 주체로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해온 단체다.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사회 전반에 영향을 끼치는 언론사로 특히 소비자의 권익과 보호를 주도하는 정론지인 소비자연합타임스가 노년층 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눈부신 활동을 하는 한국노년소비자보호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려는 활동이 더욱 증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노년소비자보호연합 노정호 사무총장은 “노년소비자를 위해 활동해온 우리 단체가 소비자와 독자가 함께 만드는 소비자연합타임스를 통해 홍보함으로써 노년층 소비자의 권리가 더욱 증진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본지 신유술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사회적으로 소외되었던 노년소비자계층에 관심을 기울이고 소비자와 독자의 대변인인 언론사로서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