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년복지

[한국노년복지연합]19대 국회의원 당선자 김종태입니다.

‘노년복지신문’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확하고 새로운 어르신 복지 관련 정보를 시시각각으로 제공함으로써 어르신들의 권익 및 복지향상에 앞장서 나갈 ‘노년복지신문’의 창간은 매우 시의적절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발걸음은 우리나라 복지수준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의 정론지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복지 분야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에겐 생명과 건강이 직결되는 분야로서 한 치의 소홀함이 있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분야입니다. 이에 발맞추어 정부와 정치권에서는 변화하는 시대환경 속에서 국민의 복지를 최대한 지켜나가기 위한 발전방향을 마련하느라 모두 분주한 상태입니다.

 

이러한 때에 1200만 어르신들의 ‘감동복지실현’과 99세까지 건강하게 노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더 나아가 어르신 복지 분야를 대한민국 대표 브랜로 키워나감에 있어 노년복지신문의 큰 역할과 기여를 기대하는 바입니다.

 

다양하고 정확하고 가장 빠른 어르신 복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복지 수준을 한 단계 드높이는 데 기여해주실 것을 당부 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한 번 ‘노년복지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신문사 관계자 여러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2012년 5월

 

국회의원 당선자 김종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