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뉴스

장보고홍원웰빙,6월 SM면세점 정식 입점!

 

▲사진 : 장보고홍원웰빙 ( 대표 고영규 )

▲사진 : 장보고홍원웰빙 ( 대표이사 고영규 )

SM면세점 전시판매장 입점…  소비자 만남의 장 마련

[밝은미래뉴스=박세아 기자] 장보고홍원웰빙(대표이사 고영규)은 지난 2일 SM면세점 4층 전시판매장 정식 입점을 하게 되는 쾌거를 이루어냈다고 밝혔다.

 

SM면세점은 지난 2월 임시 개장한 이후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매월 구상하고 있으며 정식 오픈 후 하루 평균 4억5천만원 수준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또한 SM면세점에서는 현재 500개 브랜드와 함께 6만여 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SM온라인 면세점의 경우 회원가입을 하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장보고홍원웰빙은 지난해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내 MTP MALL 인삼제품브랜드 입점을 기념한 특별할인 이벤트 행사에서 오프라인 업체들과 함께 참여하여 각 사 브랜드 제품을 일부 품목을 제외한 대부분의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전시·판매한 바 있다.

MTP MALL 한 관계자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분들의 관심이 필요하다”며 “앞으로 꾸준히 이러한 이벤트가 실시될 수 있으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보고홍원웰빙 고영규 대표이사는 “까다롭다고 하는 SM면세점 입점은 장보고홍원웰빙으로서 대단한 영광”이며 “면세점 입점이 되었다는 것은 제일 먼저 장보고흑삼 상품의 검증된 자료와 상품의 탁월한 우수성, 특화된 상품이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장보고는 타사와는 달리 ‘흑삼’으로 차별화된 모습으로 국내 유일 특허 MSM식이유황 함유 및 구증구포 제조특허 이 두가지 특허를 상품에 접목하여 일반 홍삼보다 더 좋은 흑삼, 흑삼보다 더 특화된 흑삼에 차이를 두어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국내 홍삼 시장에 우뚝 섰다”며 “상품을 인정을 받는 것이었던 것이 이번 입점에서 가장 힘들었던 것만큼,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기에 면세점에 입점이 가능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보고홍원웰빙은  앞으로도 각종 면세점 및 유명 백화점 등으로 진출하도록 노력 할 방침이며, 더 나아가 세계를 상대로 수출하는 장보고 홍원웰빙이 되도록 정진할 계획이다.

한편 장보고홍원웰빙은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SM면세점에서 우리나라 흑삼을 판매전시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국민 건강, 가족 건강 증진에 적극 앞장 설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